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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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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이마트, 토이저러스 (Toysrus) 토이킹덤 (Toykingdom)에 입점되어 있습니다만,

매장마다 제품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매장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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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현금영수증 신청은 실시간 계좌이체 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입금 주문건의 경우 입금 완료 후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마더스픽 고객센터(1544-1531) 혹은 Q&A 게시판에

   발행 원하시는 휴대폰번호 혹은 사업자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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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회원가입 시 쿠폰이 자동발행 됩니다.


   해당 쿠폰은 별도로 인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주문 시 주문자 정보와 수령자 정보 입력 후 '쿠폰 적용하기' 에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 후 7일 이후에는 자동 소멸되는 쿠폰이오니 7일 이내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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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후기의 경우 상품을 주문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30일이 경과 한 상품 리뷰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0일 이내의 주문건임에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텍스트 후기 양식에 맞게 작성되지 않았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지급 사유 : 50자 미만, 글자 중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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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최근 6개월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 등급이 책정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C/S CENTER > MEMBER 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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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적립금은 2,000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상품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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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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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색상 교환이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왕복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발생되는 교환 택배비는 마더스픽이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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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교환/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사용 시 상품 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훼손된 경우

   >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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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제품은 개봉하시지 않은 새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청약철회 등이 가능합니다.

   희망하신다면, 마더스픽 홈페이지 Q&A게시판에 게시글 작성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1531)로 연락주시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액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소요되는 비용에 관련된 안내와 함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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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제품은 개봉하시지 않은 새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마더스픽 홈페이지 Q&A게시판에 게시글 작성을 해주시거나 마더스픽 고객센터 (☎1544-1531)로 접수를 해주시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액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소요되는 비용에 관련된 안내와 함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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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물품 수령을 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되는 경우에는

   대부분 경비실이나 평소 고객님이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에 조회하면 담당기사 연락처가 확인 가능하니 담당 기사와 통화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수취를 하지 못하신다면 마더스픽 고객센터(☎1544-1531)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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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품건이 입고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고된 반품건 확인 후 반품택배비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처리 진행 됩니다.


   마더스픽 고객센터(1544-1531) 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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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배송메시지란은 배송시에 택배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부분입니다.

 

   고객님의 배송전 상품옵션, 주소, 연락처등의 변경은 마더스픽 고객센터(☎1544-1531) 또는 Q&A게시판에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배송상태는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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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밤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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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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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마더스픽 홈페이지 > MY PAGE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건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알고계신다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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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배송은 출고 후 약 1~2일 소요되며 택배사 물류량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신 뒤 일주일 이내에 물품 수령을 하지 못하신다면

    택배 배송사고일 경우가 있으니 마더스픽 고객센터(1544-1531)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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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주문은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취소/교환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확인] - [주문번호 클릭] 후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 취소하시려는 품목에 대해 취소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분이 어려우시다면, Q&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교환은 Q&A게시판에 교환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교환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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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2가지 이상 주문 시에는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한 번에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로 주문하시어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주문건은 각각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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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가상계좌 입금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주문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상계좌는 고객님에게만 부여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이므로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방합니다.


   단, 결제예정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지만 입금 처리가 되므로

   ATM기기에서 동전 입금이 불가할 경우 은행창구 혹은 계좌이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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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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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는 필히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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